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도문)는 25일 오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2차 시민참여위원회(위원장 이강수)를 개최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도문)는 25일 오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2차 시민참여위원회(위원장 이강수)를 개최했다.
 
시민참여위원회는 울산시민들을 대표해 각계각층에서 모인 위원들이 공동모금회 조직관리 및 모금·배분 등 사업전반에 대해 검토하는 위원회로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 사업계획 및 예산 등을 보고 받고 검토했다.
 
공동모금회는 매년 12월 1일부터 다음해 1월 31일까지 62일간 희망나눔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역시 12월 1일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시작해 상징물인 사랑의온도탑을 울산광역시청 햇빛광장 및 KTX울산역에 설치할 예정이다.
 
이강수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 공동모금회 직원들의 적극적인 모금·배분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 주고 있는 것 같다"며 "이번 희망2022나눔캠페인 역시 적극적인 홍보와 시민들의 참여 독려를 통해 사랑의온도탑이 100도를 넘어 펄펄 끓어 오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는 권성근 울산지방검찰청 형사조정위원, 김미정 ㈜케이연성 대표, 이성근 울산시민안전포럼 대표가 신임 위원으로 위촉됐으며, 이강수 지산정보통신㈜ 대표이사, 이재경 보령약국 대표, 최금렬 BNK경남은행 학성지점 지점장의 임기가 만료돼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