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비영 작가 신작 단편 등 다양한 이야기
권비영 작가 신작 단편 등 다양한 이야기
  • 강현주 기자
  • 2021.12.01 19:4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설가협'소설21세기'39호
소설가협' 소설21세기' 39호
소설가협' 소설21세기' 39호

울산소설가협회(회장 김태환)가 발간하는 소설전문문예지 '소설21세기' 통권 39호(2021년 겨울호)가 나왔다.

 이번호에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권비영, 류미연, 강이라, 김태환, 이경숙, 강정원, 이호상 소설가의 신작 단편과 임은영, 김옥곤, 심은신, 강이라, 이경숙, 정정화 소설가의 짧은 소설 등 모두 13편의 글이 실렸다. 

 권비영 작가는 실업자가 된 후 사진 프리랜서로 소일하던 40대 가장이 우연히 아내의 불륜을 직면하는 이야기 '그녀의 초상'을 소개한다.

 류미연 작가는 '기다림의 사소한 형태', 김태환 작가는 '박스', 강정원 작가는 '페르소나展' 이호상 작가는 '내기'라는 제목의 단편으로 독자들을 찾는다.

 빠르고 재미있는 것을 추구하는 시대에 맞춘 짧은 소설 임은영의 '방문자', 김옥곤의 '열차와 십자수' 등 6편도 눈여겨 볼만하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