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노사, 울산아동센터 온라인 문화축제
현대차 노사, 울산아동센터 온라인 문화축제
  • 김미영 기자
  • 2021.12.02 19:1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노사가 2일 울산 남구 차오름센터에서 울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울산지역 전체 지역아동센터 50여개소가 참여하는 온라인 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자동차 노사가 사회공헌기금 1,0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 노사가 2일 울산 남구 차오름센터에서 울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울산지역 전체 지역아동센터 50여개소가 참여하는 온라인 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올해로 세번째를 맞은 울산지역아동센터 온라인 문화축제는 지역아동센터 24개소 아동이 참여해 만든 춤, 합창, 난타, 악기연주 등 문화공연 축제 영상 시청과 시상으로 진행됐고, 울산지역아동센터 아동이 그린 '내가 타고 싶은 자동차' 작품에 대한 드림카 그림 송출과 이에 대한 시상으로 꾸며졌다.

코로나19로 인해 울산지역센터 아동들은 이번 행사를 온라인 생중계 방송 시청을 통해 즐겼다.
 
현대차 노사는 지난 2019년 울산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봉사자를 위한 체육대회와 음악축제를 개최한 것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축제 대신 지역아동센터아동 1,000여명을 대상으로 체육복을 지원했고, 올해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문화축제를 가졌다. 이로써 현대자동차 노사는 올해로 울산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행사를 3년째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보여준 춤과 악기 공연, 그림 솜씨 등의 뛰어난 실력을 비록 비대면 방식으로 뽐냈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