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김지형 교수 신진 연구자상 수상
영산대 김지형 교수 신진 연구자상 수상
  • 이수천 기자
  • 2021.12.02 19:5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산대 김지형 교수
영산대 김지형 교수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패션디자인학과 김지형 교수가 최근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로부터 신진 연구자상을 수상했다.

김 교수는 우수 논문을 발표하고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교수는 뉴욕주립패션공과대학교(FIT)와 뉴욕 페이스(Pace)대학교에서 패션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상품화)과 MBA과정을 이수하고, 의류학 이학박사를 취득했다. 

올해 3월 영산대 패션디자인학과 교수에 임용된 그는 패션마케팅, 머천다이징 전공교수로서 SW(소프트웨어) 융합강의에 메타버스, 빅데이터분석 등을 도입해 관심을 모았다.

김 교수는 또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이사, 한국의류학회 부울경지부 학술이사 등도 맡고 있다. 

김지형 교수는 "영산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 덕에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역량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시도가 가능했다"면서 "실무를 기반으로 하는 창의·기술·융합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고 나아가 패션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