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정부, 무리한 탄소중립 차기 정부에 떠넘겨"
"문 정부, 무리한 탄소중립 차기 정부에 떠넘겨"
  • 조원호 기자
  • 2021.12.08 18:5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채익 의원, 국가에너지정책포럼 간담 개최
이채익 국회의원
이채익 국회의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인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사진)이 8일 서울 여의도에서 자신이 대표의원으로 있는 국회 연구단체 '국가에너지정책포럼'전문가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국가에너지정책포럼 전문가 초청간담회는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을 역임한 박주헌 동덕여자대학교 교수가 특별 강연을 맡아 차기정부의 국가에너지정책 방향 및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과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박 교수는 문재인 정부의 2050 탄소중립 시나리오를 두고 '꿈 같은 이야기'라며 비판했다.


 이 의원은 "국가 에너지 정책에 정치 논리가 개입되면서 급속한 탈원전, 신재생 확대가 이뤄졌다"며 "탈원전 오기를 버리지 못하고 차기 정부에 현실성 없는 무리한 탄소중립을 떠넘기는 무책임의 극치를 보이고 있다"라고 강하게 질타했다. 서울=조원호기자 gemofday1004@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