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 반찬꾸러미 200박스 나눔
한국석유공사, 반찬꾸러미 200박스 나눔
  • 김미영 기자
  • 2021.12.08 19:0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화시장상인회 협업 시장 활성
홀몸노인세대 등 소외이웃 전달
한국석유공사는 8일 울산 중구 태화종합시장에서 박태완 중구청장과 우진하 한국석유공사 경영지원본부장, 박문점 태화종합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취약계층 200가구에 2,000만원 상당의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한국석유공사 제공

한국석유공사(사장 김동섭)는 태화시장에서 구매한 반찬꾸러미 200박스(2,000만원 상당)를 울산 중구청을 통해 홀몸노인세대 등 지역 소외이웃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태화시장 소상공인을 돕는 동시에 지역농가와 중구 홀몸노인세대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태화시장상인회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반찬꾸러미는 어르신들의 기호를 고려해 김장김치, 젓갈, 깻잎, 멸치볶음, 맛김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이원경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팀장, 박문점 태화시장상인회 회장 등이 참여해 박스 포장작업을 함께 했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코로나로 힘들게 생활하고 계신 이웃 분들과 전통시장 및 지역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석유공사는 올해도 지역 농산물꾸러미 200박스 소외이웃에 지원, 지역 에너지 취약세대에 냉풍기 전달, 지역 다문화가족 생계비 및 자녀 장학금 지원, 지역 저소득가정에 추석맞이 방역선물세트 제공 등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