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블랙&골드 티켓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블랙&골드 티켓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블랙&골드 티켓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블랙&골드 티켓패키지'는 홈 6경기(1월 21일~2월 1일) 중 원하는 3경기를 골라 볼 수 있는 티켓패키지 상품으로, 오는 19일 출시되는 블랙&골드 어센틱 유니폼 신규 출시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티켓패키지 가격은 13만원이며 구매자에겐 좌석 선예매, 블랙&골드 어센틱 유니폼, 식사권, 네일 이용권, 커피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좌석은 모두 1층 SS석으로만(SS5 구역 제외) 구성돼 있다.

 또한 티켓패키지 구매자에겐 이우석, 김동준 선수 팬미팅 참가권이 주어진다. 1월 30일 창원LG와의 홈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팬미팅에 참가권을 제출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팬미팅은 선수와 팬 사이 충분한 거리를 두고 가림막을 설치하는 등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될 예정이다.

 '블랙&골드 티켓패키지'는 10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후 11시까지 현대모비스피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KBL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모비스피버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