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북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손현정)이 운영하는 북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드림캐처'는 지난 14일 북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및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입학식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북구청소년문화의집 제공

울산북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손현정)이 운영하는 북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드림캐처'는 지난 14일북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및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입학식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은 입학증서 수여, 신입생 대표의 선서문 낭독 등 청소년들의 방과후아카데미 입학을 축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사업설명회는 북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프로그램안내 및 2022년 방향성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북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진로심리검사와 주중전문체험활동(AI인공지능-코딩, 마음톡톡-자기이해·탐색, 방카 of 樂!-모듬북) 및 야외체험을 진행하며 서로 친해지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드림캐처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협력해 주신 관계자 및 지역사회에 감사드리며, 2022년에도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고 지역의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연계·협력해 지역사회 속에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