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4번째 연고 선수 박지오 지명
모비스, 4번째 연고 선수 박지오 지명
  • 조홍래 기자
  • 2022.03.27 18:2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후 드래프트 없이 입단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4번째 연고 선수로 박지오를 지명했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4번째 연고 선수로 박지오를 지명했다. 현대모비스 제공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4번째 연고 선수로 박지오를 지명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6일 대구한국가스공사와의 홈경기 하프타임에 연고 선수 지명 행사를 가졌다.

 2019년 김건하(화봉중3) 2021년 최재영(금명중3), 황서진(금명중2)에 이어 4번째 선택을 받은 박지오는 각종 대회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며 기량을 인정받았다.

 현재 현대모비스 유소년 클럽 소속인 박지오는 큰 신장 대비 빠른 스피드 및 득점력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박지오는 "양동근 코치를 좋아한다. 양동근 코치처럼 수비, 패스, 슛 등 가드로서의 모든 역량을 갖추고 싶다"라고 말했다.

 연고 선수로 지명된 박지오는 앞으로 현대모비스의 지원을 받는다. 또한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별도의 드래프트 없이 팀에 입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