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가 7일 오후 5시 공식 후원사인 '린백'의 감성 캠핑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울산현대가 7일 오후 5시 공식 후원사인 '린백'의 감성 캠핑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울산현대가 2022시즌에도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울산은 7일 오후 5시 공식 후원사인 '린백'의 감성 캠핑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골키퍼 베리나히쑤 '조수혁'과 '이명재'가 출연해 린백의 캠핑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조수혁은 지난해 주장 이청용과의 쇼핑라이브 경험을 살려 올해에도 팬들에게 경기장 안팎에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명재는 지난 6월 울산 복귀 후 처음으로 라이브 콘텐츠에 출연, 랜선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그간 다 보여주지 못했던 본인의 매력을 팬들 앞에서 뽐낼 예정이다.

 조수혁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팬들과 함께 라이브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고, 올해도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이명재는 "작년 형들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군부대 안에서 지켜보는데 굉장히 부러웠다. 이제 부러워했던 것을 직접 할 수 있게 됐으니 팬들과 가능한 많이, 재밌게 소통하도록 하겠다"라고 첫 라이브 방송 참여 소감을 말했다.

 쇼핑라이브 사전 이벤트는 울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울산과 린백의 콜라보 쇼핑라이브는 7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린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