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 포스터. 경남은행 제공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 포스터.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창립 52주년을 맞아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모바일뱅킹앱(App)을 통해 '빙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1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를 지급한다.

또 빙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금융상품 신규 개설 및 서비스 이용 등을 통해 가로·세로·크로스 형태로 빙고를 달성하면 달성 줄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빙고 8줄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고 그중 1명을 추첨해 골드바 7돈을 보내준다. 

또 6줄 이상 2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빙고 5줄 이상 5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 빙고 3줄 이상 5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빙고이벤트와 별도로 오는 31일까지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BNK경남은행 창립 축하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