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2주년 경남은행 "고객·지역사회 성원에 감사"
창립 52주년 경남은행 "고객·지역사회 성원에 감사"
  • 김미영 기자
  • 2022.05.22 19:1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홍영 행장 "새 역사 만들어 나갈 것"
코로나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 다짐도
BNK경남 최홍영 은행장(오른쪽 세 번째)과 BNK경남은행노동조합 최광진 위원장(오른쪽 네 번째) 그리고 부서장과 신입행원 대표가 20일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 떡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 최홍영 은행장(오른쪽 세 번째)과 BNK경남은행노동조합 최광진 위원장(오른쪽 네 번째) 그리고 부서장과 신입행원 대표가 20일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 떡케이크를 커팅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20일 창립 52주년 기념식(5월 22일)에서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과 지역 사회에 감사함을 전했다.

창립 52주년 기념식은 오프닝·축전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직원 시상, 장학금 전달, 창립기념사, 지역경제 활성화 실천 선포식, 축하공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종전과 다른 방식으로 공개된 디지털 창립기념사에서 최홍영 은행장은 "52년 전 지역 상공인들의 작은 씨앗으로 시작한 BNK경남은행이 지역과 함께 성장해 지역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었다. 고객과 지역 사회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매일매일 지역, 고객, 가족 그리고 직원과의 관계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BNK경남은행의 52년 역사는 이 모든 관계를 통해 이뤄진 결과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계 속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이다. 임직원들은 이런 관계들을 연결하는 통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창립기념사에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와 지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다시 한번 도약하자는 의미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실천 선포식이 진행됐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