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울산CLX, 복지사각계층에 행복꾸러미
SK이노 울산CLX, 복지사각계층에 행복꾸러미
  • 김경민 기자
  • 2022.06.14 18:4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자원봉사센터에 4000만원
스팸세트 등 14종 4회 걸쳐 전달
14일 (사)남구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열린 'SK이노베이션과 함께하는 행복 꾸러미' 행사에서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과 SK이노베이션 박정원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한 임직원, 최영수 남구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 등이 복지사각계층을 위한 꾸러미를 포장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제공

(사)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영수)는 14일 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유재영)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80여명과 함께 복지사각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행복꾸러미 1차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모기박멸 훈증기세트, 스팸세트, 고추장, 참기름, 라면, 햇반 등 총 14종을 자원봉사자 80여명이 포장하고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는 남구자원봉사센터에 4,000만원을 지정 기탁해 코로나 이후 증가하고 있는 경제적 정서적 복지취약계층 100세대에 4회에 거쳐 생필품 행복꾸러미를 지원해 지역사회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구성원들과 함께 행복꾸러미 포장작업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 울산 Complex 박정원 대외협력실장은 "SK구성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행복꾸러미가 오랜 기간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행복한 선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K는 울산지역 사회적 약자를 위한 안전망 강화에 솔선하면서 ESG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구자원봉사센터 최영수 이사장은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복지사각계층에게 정서적 지지망과 든든한 사회적 인프라가 구축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서동욱 남구청장이 직접 참여해 행복꾸러미 포장작업을 함께하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의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과 상생하는 SK이노베이션의 사회적 참여에 큰 박수를 보냈다. 김경민기자 uskkm@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