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2동 주민자치위,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활성화 간담
남목2동 주민자치위,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활성화 간담
  • 김수빈 기자
  • 2022.06.16 19:2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동구 남목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순곤)는 1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활성화 간담회를 가졌다. 동구 제공

울산 동구 남목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순곤)는 16일 오후 동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프로그램 강사 등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지난 5월부터 모든 프로그램이 재개된 가운데 프로그램 강사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프로그램 수강정원 증원 및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자 개최됐다. 
 
정순곤 남목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5월부터 모든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이 정상 운영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하반기 운영 활성화를 위해 주민자치위원 및 강사들의 의견을 듣고자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됐다 해도 마스크 착용 및 프로그램실 방역 등을 철저히 실시해 안전하게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수빈기자 usksb@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