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청 배드민턴팀, 男 일반 단체전 우승
밀양시청 배드민턴팀, 男 일반 단체전 우승
  • 이수천 기자
  • 2022.06.27 17:3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연맹전
2022 노고단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연맹전에서 남자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밀양시청 팀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감독 손승모)이 '2022 노고단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연맹전' 남자 일반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최강팀을 자랑하고있다.
 
전남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지난 22일부터 열린 이번 전국대회에서 밀양시청은 단체전 결승 상대 당진시청을 3:0으로 압도하며 정상에 등극했다.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은 2022 DB그룹 배드민턴 코리아리그 준우승, 2022 연맹회장기 전국대학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 준우승 등 상반기 좋은 성적으로 전국을 휩쓸며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손승모 밀양시청 팀 감독은 "대회를 거듭할수록 선수들의 기량이 올라가고 있어 컨디션 관리에 특히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참가할 대회 역시 최고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올해 하반기 한국 중고, 초등연맹회장기전국학생배드민턴선수권대회와 요넥스코리아주니어오픈국제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어 배드민턴 메카도시로서 위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