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밀양시민장학재단에 1천만원 기탁
㈜도시, 밀양시민장학재단에 1천만원 기탁
  • 이수천 기자
  • 2022.06.28 16:2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양성·명문학교 육성지원
주식회사 도시 손영일 대표이사(오른쪽)가 밀양시민장학재단 박일호 이사장에게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밀양시 제공

(재)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박일호)은 부산시 수영구 소재 주식회사 도시(대표이사 손영일)에서 지역 우수 인재양성 및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부산과 밀양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주식회사 도시는 도로, 교량, 경관시설물(방음터널, 배수시설, 교량점검시설, 방호시설물) 등 다양한 분야의 건축기술을 갖추고 있어 부산, 울산, 경남 일대에서 건설 관련 공사납품 실적이 우수한 향우기업이다.  
 
또한 손영일 대표(58)는 산외면 주민으로 밀양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특히 올해는 밀양 라이온스클럽 회장으로 취임해 고향의 대표 봉사단체 수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손 대표는 고향의 교육발전에도 열정이 넘쳐 "사회가 요구하는 훌륭한 인재들이 고향 밀양에서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장학재단이 소명의식을 가지고 더 큰 역할을 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