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해수욕장서 해뜨미씨름단 찾아라!
진하해수욕장서 해뜨미씨름단 찾아라!
  • 김지혁 기자
  • 2022.08.11 19:5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선수단 사인·사진이벤트
선수와 씨름 대결·퀴즈쇼 등도
카드뉴스 '진하해수욕장 울주장사를 찾아라'. 출처 : 울주군 블로그
카드뉴스 '진하해수욕장 울주장사를 찾아라'. 출처 : 울주군 블로그

'울주군 해뜨미 씨름단'이 오는 13일 오후 진하해수욕장에서 주민 및 피서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울주군은 오는 이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하해수욕장 팔각정 옆 특설무대에서 '울주군 해뜨미 씨름단과 함께하는 진하해수욕장 울주장사를 찾아라' 행사를 연다. 

행사는 지난해 창단 이후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내며 승승장구 중인 해뜨미 씨름단을 군민들에게 소개하며 친밀감을 다지고, 씨름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행사에는 개인 통산 14번째 장사 기록을 세운 노범수 선수를 비롯해 최연소 한라장사인 김무호 선수 등 해뜨미 씨름단 선수들이 대거 출동해 해수욕장 방문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사인회와 포토존 운영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사와 축사, 축하공연, 이벤트 등 본 행사가 이어진다. 

이벤트는 총 3개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울주장사를 버텨라!' 이벤트는 참가자가 선수 중 1명을 지목해 씨름을 하며, 일정 시간 이상 지지 않고 버틸 경우 우승하게 된다. 

또 씨름단 선수들이 시범경기를 통해 보여주는 씨름기술을 맞히며 최종 1인을 선정할 때까지 진행되는 OX퀴즈인 '울주장사 퀴즈쇼'를 비롯해 일반 참자가들끼리 씨름의 정석적인 규칙대로 시합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울주장사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는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김지혁기자 uskjh@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