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민에스요양병원, 제2대 조윤정 병원장 취임
세민에스요양병원, 제2대 조윤정 병원장 취임
  • 김경민 기자
  • 2022.08.18 19:2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 발전 위해 노력할 것"
청남의료재단이 18일 세민에스요양병원에서 제2대 조윤정 병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세민에스요양병원 제공

청남의료재단이 18일 세민에스요양병원에서 제2대 조윤정 병원장의 취임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조윤정 병원장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으로 세민에스요양병원 개원 때부터 재활치료 환자들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환자와 소통하고 공감해 오면서 재활치료 환자들로부터 깊은 신뢰와 존경을 받아 오고 있다.
 
조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남의료재단 세민에스요양병원은 전 임직원의 부단한 노력으로 울산지역의 대표적인 재활치료 전문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특히 최근에 청남의료재단이 중구 혁신도시에 확보한 5,000평의 부지에 2024년 개원을 목표로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600병상 규모의 청남국제병원의 성공적인 설립을 통해 혁신도시 주민들뿐만 아니라 울산시민들을 위한 의료인프라 확충과 지역의 의료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경민기자 uskkm@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