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이 가을을 맞아 호텔 안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 앳 라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캠핑 앳 라한' 프로모션은 캠핑과 호캉스를 한데 즐길 수 있는 '캠캉스' 상품으로, 울산·전주·포항·경주 등 전국 랜드마크에 위치한 호텔 각각의 특색에 맞춰 북캠핑, 키즈캠핑 등 다양한 형태의 캠캉스를 선보인다. 

 울산의 대표적인 키캉스 호텔로 알려진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키즈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스튜디오 스위트 1박, 마이 리틀 타이거 키즈 캠핑세트로 구성돼 있어 넓고 쾌적한 스위트 객실에서 캠핑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대왕암 아이누리공원에 마련된 캠핑장과 모래놀이장, 실내체험존 등을 즐길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의 '캠핑 앳 라한' 패키지는 객실 1박, 라한호텔 리유저블컵, 캠핑 의자 세트 무료 대여,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탁 트인 전경의 투숙객 전용 야외 잔디광장인 루프가든에서 캠핑감성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캠핑테이블, 캠핑체어, 아이들을 위한 해먹, 캠핑감성을 더해줄 리틀캐빈하우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셀렉트다이닝 '마켓338'에서 햄버거, 피자, 맥주 등을 테이크아웃해 즐길 수 있다.

 라한호텔 전주는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단풍잎 아래에서 즐기는 '북캠핑'을 진행한다. 북캠핑 패키지는 ,객실 1박, 컬투 김태균의 힐링도서 1권(이젠 그냥 즐기려고요), 전주산책 북카페 1만 원권, 레이트 체크아웃(12시)으로 구성됐다.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야외 테라스 공간을 작은 캠핑존으로 꾸미고 책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