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시장,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 수상
박일호 시장,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 수상
  • 이수천 기자
  • 2022.11.29 16:4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지원·경쟁력↑ 등 공로 인정
박일호 밀양시장이 29일 농협중앙회에서 수여하는 2022년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을 수상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박일호 밀양시장이 29일 농협중앙회에서 수여하는 2022년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을 수상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박일호 밀양시장이 29일 농협중앙회에서 수여하는 '2022년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 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가 매년 지역농업 발전과 농업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전국 지방자치단체 공직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밀양시장을 포함한 8명의 시장, 군수가 수상했다.
 
경남도에서는 유일하게 박일호 시장이 지역농업발전 선도인 상에 선정, 농촌지역 일손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지자체-협력사업 등 추진으로 농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 시장은 "농업은 미래 먹거리 사업의 블루오션이라고 생각하고 밀양시가 그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며 "스마트6차 농업수도 밀양 완성을 위해 도농 기업 간 교류 확대와 농산물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밀양시에 있는 농업 관련 기관과 협업, 소통을 통해 전국 최고의 농업도시 조성, 농업인이 행복한 도시로 성장·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