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북농협·청량농협,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
상북농협·청량농협,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
  • 김미영 기자
  • 2022.11.29 18:5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북농협(조합장 최갑락)과 청량농협(조합장 박동섭)은 지난 28일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대비 공명선거 실천 의식 고취를 위한'공명선거 특강'과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진행했다. 상북농업협동조합 제공

내년 3월 제3회 전국 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지역 농협들이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잇따라 가졌다. 
 
상북농협(조합장 최갑락)도 지난 28일 올해 제1차 임시총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2023년 3월 8일 실시하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대비 공명선거 실천 의식 고취를 위한'공명선거 특강'과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최갑락 조합장을 비롯해 임직원, 대의원, 지역 내 기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공명선거 특강은 울주군선거관리위원회 이큰별 지도계장이 위탁선거법의 주요내용을 소개하고 선거운동 중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참석한 선거인이 공명선거 실천 서약서 낭독 및 서명을 하면서 공명선거 실천 의식을 고취했다.
 
최갑락 조합장은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상북농협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청량농협(조합장 박동섭)도 이날 청량농협 대의원, 임·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결의 및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다짐하는 현수막, 피켓 등 홍보물을 배부하고 자주발생하거나 발생이 예상되는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도 진행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는 바람직한 지역사회를 이끌며 세상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비리와 부당한일 그리고 전하고픈 미담과 사건사고 등을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ulsanpress.net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