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상공회의소(회장 이윤철)는 지역기업의 자체적 재해예방활동을 촉진하고자 한국안전기술협회 울산지회와 공동으로 오는 12월 9일 오전 9시부터 상의 6층 2회의실에서 '안전보건관리담당자 보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32조에 의거한 필수 직무교육으로 한국안전기술협회 소속 전문강사가 강연을 진행하며, 산업안전보건법 제19조에 따라 사업장 안전보건교육 실시, 작업환경 개선 등 안전보건관리담당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시행된다.
이번 보수교육은 담당자 신규교육 이수 후 2년이 되는 날을 기준으로 전후 3개월 이내인 자를 대상으로 하며, 안전·보건 교육방법 사업장 순회점검 및 지도 기계·기구의 적격품 선정 안전보건관리담당자 직무 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 등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업종에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고, 수료 시 '안전보건관리담당자 대상 법정교육 8시간' 이수를 인정받으며, 특히, 울산상의 회원사의 경우 일반 교육비용 대비 약 26%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은 안전보건공단 직무교육센터 홈페이지(http://www.dutycenter.net)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문의는 울산상의 경영향상팀(☎228-3103)으로 하면 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울산신문(www.ulsanpress.net)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수집·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문의 : news@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