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에서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에서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BNK경남은행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엔젤 양성과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엔젤은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으로 친절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힐링연수에 참여한 각 영업점 소속 CS엔젤 120여명은 변화하는 CS트렌드에 대한 의견과 영업 현장에서의 고객 소리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외부 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듣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은행 측은 "금융의 다양화와 고급화로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졌다.디지털시대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친절함과 따뜻함이 금융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종전 전화 고객만족도조사에 더해 2021년 11월 모바일 기반 온라인 고객만족도조사, 2022년 5월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해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채널을 확대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