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은 지난 15일 울산시당 대회의실에서 시당 홍보소통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위원장 이선호)은 지난 15일 울산시당 대회의실에서 시당 홍보소통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선호 울산시당위원장, 손종학 남구갑지역위원장, 박성진 남구을지역위원장, 이동권 전 북구청장, 기초의원, 핵심당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임명장 수여와 함께 발대식을 축하했다. 
 
이선호 울산시당위원장은 "현재 통치자가 원하지 않는 곳은 괴멸하고 있으며 언론의 상황 또한 다르지 않아 이에 따른 소통의 부재 발생이 국민들의 불안과 불신을 키워가고 있다"고 우려를 표하고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홍보소통위원회 위원 여러분의 힘을 모으는 것으로 대한민국을 바꾸고 민주당과 진보개혁세력을 지켜나가는 데 함께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홍규 울산시당 홍보소통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월간소식지 발간과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심으로 언론에 보도되지 않는 우리 민주당의 진정한 모습을 최대한 널리 알리기 위해 '담대심소(膽大心小)'의 자세로 울산시당 홍보소통위원회에게 맡겨진 소명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홍보소통위원회는 민주당원들의 협력을 증대시키고 유기적 소통 채널 강화를 위해 온라인 소통창구 플랫폼 구축과 SNS 활용 교육연수 등을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홍보소통위원회 등 여성, 노인, 경제 등 각 분야 15개 상설위원회가 구성·가동중이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