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대학 종합대체육관에서 2022학년도 제31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대학 종합대체육관에서 2022학년도 제31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대학 종합대체육관에서 2022학년도 제31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학위수여식에는 권석창(간호학사)과 이성준(조리전문학사) 학생이 대표로 학위증서를 받았으며 박미소(호텔외식조리과) 학생이 전체 수석으로 동원상을 받았다.
 
또한 차지훈(냉동공조설비과) 등 23명이 봉사상을, 서지수(호텔관광경영과) 등 18명이 학과수석상을, 권건(재활스포츠과) 등 34명이 공로상을, 이준혁(항공정비과) 등 37명이 국가 자격취득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특히 정진서(냉동공조설비과)·이효준(재활스포츠과)·송우혁(안경광학과)·김민지(유아교육과) 학생은 대학의 인재 양성 및 장학을 지원하는 ㈜동원개발, ㈜동원종합건설, ㈜동원제일저축은행, ㈜동원통영수산으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이번 전문학사 학위수여자 604명과 학사 학위수여자 243명을 포함, 총 847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이에 따라 1991년 개교 이래 총 3만5,669명의 전문학사 및 학사 졸업생을 배출했다.
 
장호익 동원교육재단 부이사장은 "대학에서 경험한 소중한 일들이 사회라는 또기다른 공간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졸업생에게 지속적인 원동력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더 큰 세계로 나아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손영우 총장도 축사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이루어낸 학문에 대한 열정과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라는 믿음을 마음속에 간직해 달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고 청춘의 열정으로 뜨겁게 세상을 살아가라"고 당부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