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과학대학은 27일과 28일 200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을 갖고 신입생들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울산과학대학(학장 이수동)은 27일과 28일 200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을 갖고 신입생들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울산과학대학은 이번 200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학과별로 A~D의 네 그룹으로 나누어 동부·서부캠퍼스 일원에서 1일 2회 이틀간 실시하며, 딱딱한 내용보다는 신입생들에게 유용한 학교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학과 교수진 및 선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입생들은 27일 오전 동부캠퍼스 대강당에서 입학식 행사를 갖고,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설명을 경청했다. 신입생 환영행사 시간에는 메리트 무용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학과별 응원전과 장기자랑이 펼쳐져 신입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행사 외에도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을 별도로 실시해 신입생들이 소속 학과에서의 대학생활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수동 학장은 환영사에서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우리 대학의 앞선 교육 프로그램을 잘 활용해 국제적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인식기자 cis@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