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논의

與 남구갑지역위-울산중기청

2019-03-14     최성환

더불어민주당 울산 남구갑지역위원회는 14일 울산지방 중소벤처기업청을 찾아 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조성에 관한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심규명 남구갑 위원장을 비롯해 손종학 울산시의원, 최덕종·김태훈 남구의원, 박영욱 지역위 사무국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하인성 청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더불어민주당 울산 남구갑지역위원회는 14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찾아 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조성에 관한 현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심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전통시장이 활성화되어 울산 경제 회생의 마중물 역할을 해야 한다"며 "특히 수암시장처럼 특화된 시장이 더욱 더 자생력을 갖추고 서민경제의 큰 축을 담당하기 위해서 공영주차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하 청장은 "수암시장의 공영주차장 조성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외에도 지역의 중소기업을 위한 정책자금 지원, 스마트공장 설립 역점 추진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수암시장과 지역의 숙원사업인 수암시장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전통시장 주차환경개선사업 지원 과정에 있으며 국비와 지방비를 합쳐 총 133억원 규모로 추진되고 있다.

이날 남구갑 지역위원회의 울산중소벤처기업청 방문은 지난 달 20일 수암상가시장 상인회 간담회와 지난 달 25일 울산 남구청 당정협의회에 이은 후속조치로 이뤄졌다.  최성환기자 c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