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김영문 민주당 울주군 예비후보 접촉 자제 SNS·피켓 홍보 주력

"코로나19 확산 예방 비대면 선거 운동"

2020. 02. 23 by 김미영 기자
김영문 더불어민주당 울주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선거운동 방식을 '비대면'으로 전면 바꾸기로 했다.
김영문 더불어민주당 울주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선거운동 방식을 '비대면'으로 전면 바꾸기로 했다.

김영문 더불어민주당 울산 울주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선거운동 방식을 '비대면'으로 전면 바꾸겠다고 23일 밝혔다. 

김 후보는 "울산에도 확진자가 나온 만큼 시민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다. 우리 캠프는 이달 초부터 '악수 안하기' 등 바이러스를 옮기는 위험한 선거운동은 하지 않기로 천명하고 캠페인까지 펼쳐 왔다"며 "이에 더해 코로나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명함 배포, 다중 이용 장소 방문 등 대면 선거운동을 자제하고 SNS와 피켓 홍보 등 비대면 선거운동에 주력하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또 "선거사무실에 응원 차 찾아오시는 분들께 손 소독, 마스크착용, 악수 안하기 등을 '의무화'하고 있지만 이를 더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불안을 부추기는 가짜뉴스가 많은데 질병관리본부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알고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지켜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