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서동욱 남구청장 당선 소감]

"행정경험 활용 코로나 극복·경제 활성 총력"

2021. 04. 07 by 최성환 기자
4·7 재·보궐선거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에서 당선된 국민의힘 서동욱 당선인이 7일 선거사무소에서 꽃목걸이를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4·7 재·보궐선거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에서 당선된 국민의힘 서동욱 당선인이 7일 선거사무소에서 꽃목걸이를 걸고 환호하고 있다. 유은경기자 2006sajin@

존경하고 사랑하는 32만 남구민 여러분! 

저 서동욱을 믿고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저 서동욱 개인의 승리가 아닌 남구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주민 여러분과 함께 남구 발전을 이끌겠습니다.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위기 상황을 대응하기 위해 당선 첫날부터 시간낭비 없이 구청장 업무를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듭니다. 

저의 구청장 경험과 지혜를 살려 지난 3년간의 남구 행정의 혼란과 공백을 신속하게 수습하겠습니다.

특히 무엇보다도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행정력을 총동원하겠습니다. 민관합동 코로나TF팀 운영으로 현장에서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역별 상권맞춤형 활성화 대책으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겠습니다.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이자 최선의 사회안전망이라고 생각해 일자리 구하기 좋은 남구 만들기에 힘을 쏟겠습니다. 

생애주기에 맞춰 아동·청소년 노년층까지 지역 사회의 복지를 촘촘하고 꼼꼼하게 살피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더 많은 유권자 분들을 만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SNS를 활용해 비대면 홍보와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아니면 말고' 식의 가짜뉴스보다 못한 무책임한 흑색선전에 남구의 미래를 고민해야 할 정책선거가 되지 못한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남구민 여러분께서 저를 믿어주셔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남구민 여러분께서 울산과 남구의 미래를 위해 저 서동욱의 진심을 믿고 선택해 주셨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소통하겠습니다.

저의 경험을 활용해 남구민 여러분과 함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남구의 미래를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남구민의 힘이 되는 든든한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