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농협지역본부는 24일 S-OIL 울산공장 구내식당 입구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근로자를 대상으로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운동'을 펼쳤다.

울산농협지역본부(본부장 추영근)는 24일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운동'을 전개했다.

 울산농협지역본부는 24일 S-OIL 울산공장 구내식당 입구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근로자를 대상으로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운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추영근 본부장, 오석동 S-OIL 전무, 김재온 농협울주군지부장, 윤임지 새농민회 회장, 변혜석 고향주부모임 회장, 김순미 농가주부모임 회장, 정차길 온산농협 조합장 등 30여명이 참여해 팜스테이 팜플렛과 부채, 쌀(소포장) 등을 나눠주고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동시에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AI와 가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의 경제활성화를 유도하고, 국내 농촌관광 활성화를 통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오석동 S-OIL 전무는"범정부 차원에서 농산어촌에 여름휴가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데 S-OIL도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려운 농촌의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영근 본부장은 "농촌 관광객 육성과 농업인의 농가소득 증진을 위해 지자체, 유관기관과 협력해 체험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해 많은 사람들이 농촌으로 찾아 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잠출기자 usm013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