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가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 남구 태화강 둔치에서 '2017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기념 라디엔티어링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남구 태화강 둔치에서 출발해 태화강 동굴피아 산책로(약 6㎞)를 약 1시간 30분 동안 걸으며 아름다운 태화강 둔치와 동굴피아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마련된다.

 이번 라디엔티어링 대회 참가신청은 ubc울산방송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인터넷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29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0가구에 참가권 2장이 부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미니라디오를 기념품으로 지급하며, 볼펜목걸이 만들기, 팔찌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식전공연, 초청가수 공연, 그리고 경품추첨 등이 다채롭게 준비된다.

 또, 이날 서동욱 남구청장은 ubc울산방송 그린FM '전선민의 유쾌한데이트'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동굴피아와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와 노래 선곡, 퀴즈 출제 등을 할 예정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하는 대회라 더 뜻 깊은 것 같다"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태화강 산책로를 걸으면서 기념품으로 받은 라디오로 방송도 청취하고 기분 좋게 산책하시면서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usjhr@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