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울산광역시서예대전' 대상작 이미향 씨의 해서 '추사선생 시(詩)'
'제22회 울산광역시서예대전' 대상작 이미향 씨의 해서 '추사선생 시(詩)'

'제22회 울산광역시서예대전'에서 이미향 씨의 해서 '추사선생 시(詩)'가 대상을 차지했다. 우수상은 지영순(한글), 송창환(한문행서), 석형호(한문예서), 최희주(문인화)씨가 수상했다.


 (사)한국서예협회 울산광역시지회(지회장 이재영)는 '제22회 울산광역시서예대전'의 심사결과 총 356점의 출품작 중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비롯해 특선 36점, 입선 205점 등을 각각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전 심사는 부문별 심사위원을 배정하고 서체별 책임심사제로 입선, 특선을 선정한 후 수상권에 오른 작품들을 심사위원 전원 평가와 토론을 거쳐 대상과 우수상을 가려냈다.


 김기동 심사위원장은 "올해 대전은 전년도와 비슷한 출품수를 유지했으며 작품의 수준이 꽤 높았다"며 "대체로 각 분야에 걸쳐 고르게 출품됐으나 현대서예, 서각, 전각 부분에서 좀 더 많은 응모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고 전했다.
 입상작은 오는 8월 22일부터 27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제1~4 전시장에서 공개된다. 시상식 및 개막식은 8월 22일 오후 7시에 열릴 예정이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