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효대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위원장은 28일 자유한국당 당대표 특보단 특보로 임명되어 황교안 당대표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안효대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위원장은 28일 자유한국당 당대표 특보단 특보로 임명되어 황교안 당대표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자유한국당 안효대 울산시당 위원장(동구당협위원장겸임)이 28일 황교안 당대표 특보로 임명돼 황 대표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특보단의 일원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당대표의 직속 조직인 특보단은 기존 조직의 경직성에서 벗어나 경제·정치·외교·국방·사회·언론·전략·공보·지역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정책 조언을 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상임특보단장을 중심으로 당대표와 직접 소통하며 당내외 사안들과 당 대표를 연결하는 가교이자 국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특보단 회의는 월 1회 정기회의를 하며 상황에 따른 특별회의와 사안에 따른 분야별 회의를 열고 있다.  

안 위원장은 특보 임명장을 수여받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자유한국당이 될 수 있도록 사회각층의 정책 사안이 당대표와 직접 소통되는 가교 역할과 창구역할을 하고 정책정당으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소임"이라고 말했다.
안 위원장은 이어 "잘못된 경제정책 위기를 극복해 일자리 창출과 서민경제 활성화, 기업하기 좋은 정책, 서민과 여성, 사회약자층에 대한 지원 정책 등을 과감히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해 국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 대표는 이날 특보단을 임명한 뒤 "특보단은 통합의 가교역할로 당이 하나가 될 때 승리할 수 있고 분열할 때 필패한다"며 "국민 속으로 들어가 국민과 함께하는 자세로 정책아이디어의 주도역할과 현안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해 중·장기적인 비전수립으로 비전정당의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주문했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