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 의원, 2019 의정보고회 개최
이채익 의원, 2019 의정보고회 개최
  • 조원호
  • 승인 2019.05.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7일 이틀동안 세차례 진행
활동성과 소개·주민 의견 청취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사진)은 24일과 오는 27일 이틀에 걸쳐 지난 7년 동안의 의정활동성과를 울산 남구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총 3차례로 개최되는 이번 의정보고회는 24일 오후 3시 옥동문화부페 3층(신정4동·옥동), 27일 오전 10시 중앙농협본점 3층(삼호동·무거동), 오후 2시 축산농협본점 6층(신정1·2·3·5동)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내 최초로 수소산업진흥원 설립을 담은'수소경제활성화법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수소산업을 울산의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을 소개한다.
또 자유한국당 내 재앙적 탈원전 저지 및 신한울 3·4호기 건설 재개 특위 위원장으로서 활동한 사항도 보고할 계획이다. 특히 지역구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주요사업들을 각 동별로 신규·진행·완료로 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하고 정책 수요자인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도 함께 가질 것이라 밝혔다.


주요사업으로 △옥동 군부대이전·(구)울주군청사 일원 도시재생뉴딜사업·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신정4동·옥동) △삼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무거 공영주차장 및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삼호·무거) △신정평화시장 청년몰 조성·남구자원봉사센터 내진보강공사(신정1·2·3·5동)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그간 울산시민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지역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는 의정활동을 펼친 이채익 의원의 향후 계획과 정책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조원호 기자 uscw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