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행정안전위 간사·울산 남구갑)은 27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삼호·무거동''신정1·2·3·5동' 의정보고회를 각각 약 2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은 27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 '삼호·무거동', '신정 1·2·3·5동'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사진은 신정동 의정보고회에서 기념촬영 장면.
자유한국당 이채익 의원은 27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 '삼호·무거동', '신정 1·2·3·5동'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사진은 신정동 의정보고회에서 기념촬영 장면.

이 의원의 '울산 남구 시민과 함께하는 2019년 의정보고회'의 두 번째 순서인 '삼호·무거동' 의정보고회는 울산 남구 중앙농협본점에서 열렸다.

이 의원은 지역의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법안·예산 등 의정활동 성과를 설명했다.
삼호동은 △삼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삼호~태화동 송전선로 지중화 사업 △문수 청소년 문화의 집 재건축 등을, 무거동은 △공영주차장 및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 △무거 작은도서관 리모델링 사업 △방범용 CCTV 설치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다.

이날 오후에는 신정동 축산농협본점 6층으로 자리를 옮겨 '신정 1·2·3·5동'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의원은 신정1·2·3·5동의 성과로 △(주)신정시장 고객편의시설 확충(4억원 확보) △신정1동 주민센터, 신정시장 주차 개선 등 23억원 확보 △신정동 국공립 어린이집 부지 재개발, 행복주택 100호 건설 △남구자원봉사센터·국공립 강남어린이집 내진보강공사 등을 주요 의정 성과로 소개했다.

이 의원은 "지난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동하며 울산시와 울산 남구의 발전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고자 밤낮없이 일했다"며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말해온 이채익을 믿고 지지해주신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번 의정보고회 일정을 마친 이 의원은 "지난 7년 여 동안의 의정활동을 지역 주민들께 보고하고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29일에는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 관련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지속적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 말했다.  최성환기자 csh@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