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새해를 맞아 '2009 희망엔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가 새해를 맞아 '2009 희망엔진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푼다.
 현대차는 우선 '현대차 구입예정고객 추천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를 지인에게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30cw, 여행상품권, 디지털캠코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추천을 받은 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가격에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또 현대차는 '스마일 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2009년 고객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스마일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접수 받아 우수작품 100점을 선정, 디지털 캠코더와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월 10~31일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은'스마일 매직 저금통'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Duo)와 손을 잡고, 1월 한 달 간 '사랑찾아 듀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월에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 가운데 총 200명을 선정, 듀오 결혼 정회원 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정재환기자 han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