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유재영)가 4일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에 복지사각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남구 제공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유재영)가 4일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에 복지사각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는 2014년부터 남구 지역 내 복지사각계층, 중장년 고립가구 등 정서적, 경제적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꾸러미 사업을 지원함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한 서동욱 남구청장은 "SK이노베이션의 지속적인 후원은 힘든 시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SK이노베이션 박정원 CLX대외협력실장은 "소외된 이웃에 희망을 전하는 여러 기관의 노력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SK이노베이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의 아픈 곳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는 기탁받은 4,000만원으로 남구 디렷 내 복지사각계층에 필요한 생필품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포장하고 배달하여 SK이노베이션의 나눔 실천에 함께 동행할 예정이다.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 최영수 이사장은 "남구의 자랑스러운 자원봉사자들이 SK이노베이션와 호흡을 맞추어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데 걸림돌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마음을 표했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