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HD FC가 23일 구단의 공식 디지털 포토 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포토 카드 모먼츠를 출시한다. 울산 HD FC 제공
울산 HD FC가 23일 구단의 공식 디지털 포토 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포토 카드 모먼츠를 출시한다. 울산 HD FC 제공

울산 HD가 디지털 포토 카드 모먼츠를 출시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먼츠는 울산 구단과 선수단의 다양한 기록, 명승부 등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모아 담은 한정판 수집형 디지털 포토 카드다. 

 울산 구단은 이번 모먼츠 출시로 사상 첫 디지털 포토 카드 사업에 도전하게 된다.

 울산의 모먼츠는 23일 오후 2시 팬들에게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구단의 공식 디지털 포토 카드 애플리케이션 울산 HD 언락(Unlock)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모먼츠를 구매한 팬들은 울산문수축구경기장 내 1층 S9 게이트 근처 선수 포토 카드 존에서 실물 카드로 출력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판매되는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돼 있다. 

 시리즈별로 출시될 모먼츠를 도감 형식으로 수집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특정 주제로 구매자들의 순위를 매겨 대결을 진행하기도 할 예정이다.

 특히 울산의 모먼츠 발매 첫해를 맞이해 2024시즌의 모먼츠 도감을 완성한 팬들에게는 구단에서 깜짝 놀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적뿐만 아니라 홍보·마케팅 성과를 연달아 갱신하고 있는 울산은 여세를 몰아 더욱 다양한 팬 프렌들리 활동으로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울산은 다음 달 1일 오후 2시 포항스틸러스를 호랑이 굴로 불러들여 2024 K리그1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김경민기자 uskkm@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