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윤영석 양산갑 당선자

[4·15총선 당선소감] "풍요로운 양산 발전위해 최선"

2020. 04. 15 by 울산신문
미래통합당 양산갑 윤영석 당선자와 부인 이연승 씨가 양산 물금신도시 선거 캠프에서 지지자들과함께 환호하고 있다. 윤영석 후보 제공
미래통합당 양산갑 윤영석 당선자와 부인 이연승 씨가 양산 물금신도시 선거 캠프에서 지지자들과함께 환호하고 있다. 윤영석 후보 제공

존경하옵는 양산 시민 여러분, 우선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끝까지 저를 믿어주시고 지지해주신 양산 시민 여러분 덕분에 제21대  총선에서 양산 갑구 국회의원에 당선될 수 있었습니다.

저 윤영석은 강한 야당 3선 국회의원으로서 코로나19의 빠른 종식과 대한민국의 경제 회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35만 양산 시민 여러분! 저는 한 순간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아이들의 꿈이 마음껏 펼쳐지는 양산, 청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는 양산, 근로자와 기업인의 땀이 보상받는 양산, 어르신, 여성, 장애인의 복지가 풍요로운 양산을 만들겠습니다. 

양산 시민 여러분들로부터 믿음을 받고, 또 저는 양산 시민 여러분들께 희망을 전해드릴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14일간 선의의 경쟁을 펼쳐 온 이재영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양산 시민 여러분이 필요한 곳에 저 윤영석이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양산맘 2020-04-16 20:27:53
늘 말뿐이 공약에 국비타령
양산의 앞날이 갑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