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를 치르는 울산현대가 '크레이지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6일 오후 6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강원FC와 K리그1 34라운드 경기를 치르는 울산은 최근 매 시즌 말미에 진행하고 있는 크레이지 세일과 미니 풋살대회 등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크레이지 세일은 구단의 제품 중 이월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현장 판매하는 행사로, 강원전 당일엔 오후 3시 30분부터 경기 종료 20분 후까지 E구역에서 운영한다. 이곳에서 2014~2018 시즌 유니폼 실착 마킹 버전은 2만원, 마킹 없는 버전은 1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아디다스 트레이닝 의류 및 패딩점퍼, 디아도라, 르꼬끄 스포르티브 용품들도 1~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경기엔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트릿 풋볼 챌린지'도 함께 열려 경기 전 직접 미니 축구를 즐길 수 있다. 가로 6m, 세로 4m 길이의 경기장에서 3분 동안 많은 득점을 하는 팀이 승리한다. 승리 팀은 계속 경기하는 밀어내기 식으로 진행되며, 일반 득점 시 1점, 다리 사이로 넣어 득점할 시 2점으로 집계한다. 누적된 승수는 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A경기장(중고생 및 성인)에선 1대1, B경기장(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에선 2대2로 경기가 진행되며, 운동화 또는 풋살화(B경기장에선 축구화 가능)를 착용해야 한다. 구단 홈페이지(uhfc.tv)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중고생 및 성인 50명,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100명)를 받고 있으며, 행사 참여시 티켓과 신분증을 반드시 소지해야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울산현대 인스타그램(@ulsanhyundaifootballclub)과 페이스북(@ulsanfc) 내 게시물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날 경기에선 울산광역시교육청과 함께하는 '울산현대, 함께 응원하자!' 행사도 열려 울산 지역 학생들의 축구 관람을 지원하게 된다. 울산현대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66#reservation)에서 예매 가능하다.  조홍래기자 usjhr@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