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지원 1테이블 1플라워
동서발전,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지원 1테이블 1플라워
  • 최성환 기자
  • 2020.02.19 20:0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동서발전 본사에 비치된 울산 화훼 농가 꽃과 이야기를 나누는 임직원.
한국동서발전 본사에 비치된 울산 화훼 농가 꽃과 이야기를 나누는 임직원.

한국동서발전(주)는 지난 18일 코로나19 사태로 피해를 입은 화훼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원(one) 테이블 원(one) 플라워 캠페인'의 일환으로 울산 지역 내 화훼 소매업체를 대상으로 꽃을 구매했다.

원(one) 테이블 원(one) 플라워 캠페인은 사무실 책상 하나에 한 개의 꽃을 두자는 의미로, 청탁금지법로 인해 위축된 화훼 농가를 살리기 위해 시작돼 최근에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로 피해를 입은 화훼 농가를 대상으로 울산시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가 선정한 화훼 도소매 업체 40곳에서 동서발전이 꽃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서발전은 사옥 내 사무환경 개선용 꽃 수반, 화병 및 직원 자녀의 입학 축하용 꽃다발 등 2,100만원 상당의 꽃을 구매해 위축된 화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졸업·입학취소로 큰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동시에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