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문현초등학교는 지난 4일 '바른 행동 빛나는 스매싱 꽃바위 탁구부'란 주제로 마을단위 스포츠 클럽 활동을 실시했다.
울산 문현초등학교는 지난 4일 '바른 행동 빛나는 스매싱 꽃바위 탁구부'란 주제로 마을단위 스포츠 클럽 활동을 실시했다.

울산 문현초등학교(교장 김향숙)는 지난 4일 '바른 행동 빛나는 스매싱 꽃바위 탁구부'란 주제로 마을단위 스포츠 클럽 활동을 실시했다.

당초 문현초는 마을 주민, 동호회 회원, 인근 학교 중고등학생 등 다양한 주민들로 이뤄진 탁구부를 운영하려 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학생과 교직원 약 20명으로만 탁구부를 구성해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탁구부 활동은 오는 1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19회 진행된다. 탁구 전문 강사들이 기초부터 개인 맞춤형 수준별 지도를 통해 참여자들의 평생체육활동 습관을 기르는 계기를 마련한다.

김향숙 문현초교장은 "생활체육 전문 지도자에게 기초부터 기능을 익혀 생활 속 체육활동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안전하고 행복한 스포츠 클럽 운영이 되길 바란다"며 "운동을 통해 민주 시민적 자질을 함양하고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