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는 29일 저소득층 고3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를 위한 1:1 개별 맞춤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운영했다.
남구는 29일 저소득층 고3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를 위한 1:1 개별 맞춤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운영했다.

울산 남구는 지난 29일 저소득층 고3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를 위한 1:1 개별 맞춤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운영했다.

이번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고3 학생들의 2021학년도 대학 입시를 대비한 자기소개서 작성의 방향 설계, 문항별 소재 선택 및 첨삭 지도 등 학생이 목표로 하는 대학 진학에 필요한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한 것이다.

다(多)이음 학부모 아카데미 사업에서 제공하는 1:1 맞춤형 컨설팅은 관내 고등학교별로 학생을 추천받아 입시, 수시, 자기소개서 등 총 3회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회차별 1시간씩 전문가로부터 컨설팅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지난 6월27일과 8월 22일에 입시 컨설팅과 수시 컨설팅을 각각 진행했다.

이외에도 다(多)이음 학부모 아카데미는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 관련 최신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입시 대응전략 설명회'와 '수시전략 설명회'를 현장 설명회 대신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 게시했고, 해당 동영상은 남구 고래방송국TV 유튜브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