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전국비보이배틀대회'에서 비보이 퍼포먼스부문 우승을 차지한 '로드오브121'.
'제12회 전국비보이배틀대회'에서 비보이 퍼포먼스부문 우승을 차지한 '로드오브121'.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12회 전국비보이배틀대회'(울산썸머워즈) 수상자가 발표됐다.
울산동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영)은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온라인으로 열린 '제12회 전국비보이배틀대회'에서 각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보이 퍼포먼스부문 우승은 '로드오브121', 준우승은 '카이크루', 베스트4에는 '비보이 엠비크루' '플라톤크루'가 이름을 올렸다.

비보이 솔로부문 우승은 소재환(kingso), 준우승은 최동욱(Rush), 베스트4에는 강재성(Zealot)과 성승용(Tazo)이 선정됐다.

왁킹 솔로부문은 우승 이주향, 준우승 이지훈, 청소년올장르부문은 우승 전은혁, 준우승 황주영 씨가 각각 차지했다.

울산동구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전국비보이배틀대회'는 청소년의 창의적인 문화 활동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09년 시작돼 12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예선은 영상제출로 진행, 총 4개 부문, 54개팀이 참여했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상으로 대회를 개최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청소년들이 대회에 참여해 수준 높은 문화 활동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