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울산광역시 연합회 회장단과 면담을 한 김기현 의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유우 사무처장, 김기현 의원, 박승열 회장.
대한노인회 울산광역시 연합회 회장단과 면담을 한 김기현 의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유우 사무처장, 김기현 의원, 박승열 회장. 김기현 의원실 제공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울산 남구을)이 최근 지역 사회단체 등과 잇따라 간담회를 갖고 주민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김 의원은 지난 22일 오전 대한노인회 울산광역시연합회를 방문해 박승열 회장 등 임원진과 새해 인사를 겸한 간담회를 가졌다. 또 대한노인회 울산 남구지회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임중배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따른 지역 어르신들의 어려운 상황을 청취하고, 정부와 지자체 차원의 각종 지원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에는 울산 남구 자율방범연합회 박태진 신임회장과 면담을 갖고, 자율 치안활동을 벌이고 있는 회원들의 다양한 활동상을 듣고, 자치경찰제 시행에 따른 변화와 역할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 의원은 이들 지역 사회단체와의 소통에서 "코로나19로 주민과의 소통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좀 더 적극적으로 듣고자 한다"면서 "한분 한분의 소중한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보다 편안하고, 살기좋은 울산 남구을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