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4월 한 달 간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 라한 울산 제공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4월 한 달 간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 라한 울산 제공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울산 현대호텔)이 4월 한 달 간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한호텔 그룹은 이달 30일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스위트 객실 특가 상품을 내놨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스위트 1박, 실내수영장 2인, 헬스장 2인,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조식뷔페 이용 시 30% 이상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2만원. 

뿐만 아니라 4만원 추가 시, 로열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더불어 일~수 체크인 한정 모든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연박 시 1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경주보문호수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는 일~금 투숙 시 하루 3실 한정 레이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덤(free+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세금 포함 15만원부터. 

전주한옥마을에 자리한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 '라한호텔 전주'는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가에 '원 스윗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위트 1박,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낮 1시),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으로 구성된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세금 포함 13만원부터다.

'혼자人전주'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