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
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
  • 김미영 기자
  • 2021.05.10 19:55
  • 0
  • 온라인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 또는 다자녀형을 신규 발급받고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4,000명에게 3,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은 누구나 발급 가능하나 울산페이체크카드 다자녀형은 부모가 울산광역시에 거주하고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으로 확인 가능한 주민등록등본 등 징구서류를 갖춰야 발급 받을 수 있다.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은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약국·학원, 편의점, 커피전문점·베이커리, 후불교통, 영화예매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다자녀형은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 영화예매, 토익응시료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가 TOP포인트로 적립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 또는 다자녀형은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할 경우 가로 형태, 비대면으로 발급할 경우에는 세로 형태의 디자인으로 발급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