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나무역(대표 곽기찬)은 9일 울산 중구청에 코로나19 방역 덴탈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중구 제공
가나무역(대표 곽기찬)은 9일 울산 중구청에 코로나19 방역 덴탈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중구 제공

가나무역(대표 곽기찬)은 9일 울산 중구청에 코로나19 방역 덴탈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곽기찬 가나무역 대표, 곽영단 가나공영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를 통해 중구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배부될 예정이다.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가나무역은 중국 비즈니스 컨설팅, 첨단소재 수·출입, 벤딩머신, 해외구매대행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곽기찬 가나무역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난해부터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앞으로는 백신접종으로 인해 코로나19도 머지않아 종식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코로나19 방역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기부한 만큼,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앞장서서 돕겠다"고 전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사회를 위하는 따뜻한 온정은 가득해 기쁜 마음"이라며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