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이 12일 울산사무실에서 교육청 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진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이 12일 울산사무실에서 교육청 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진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민의힘 원내대표인 김기현 의원(울산 남구을)은 지난 12일 울산사무실에서 교육청 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이어 울산 호수공원 대명루첸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각각 간담회를 갖고 현안 해결을 위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 자리에서 민재림 울산교육청 일반직노조위원장은 "전교조 출신 교육감들이 무리한 측근 발탁인사와 과도한 이념편향적 교육정책으로 교육 현장의 갈등을 심화시키고 있다"고 지적하고 "교육행정의 정상화를 위한 시정조치와 지속적 관심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이에 김 의원은 "정치 편향적인 전교조 출신 교육감들의 잘못된 교육정책과 인사로 인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엄청난 피해를 입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 실태를 면밀히 파악해 국민들께 상세히 알리고, 시정을 요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자리에서 울산 호수공원 대명루첸 입대의 김규도 회장은 "아파트 건설업체측의 준공 지연으로 인한 입주자들의 어려움이 매우 크다"며 "사안이 조속히 해결되어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김 의원은 "아파트 입주자들의 준공지연에 따른 고통과 피해를 잘 알고 있다"면서 "문제 해결과 향후 대책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 일부 시급한 문제는 해결됐고, 남은 문제도 하루빨리 해결돼 준공이 되도록 챙기겠다"고 전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