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 적십자 나눔성금 200만원
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 적십자 나눔성금 200만원
  • 전우수 기자
  • 2021.09.23 18:5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가정 맞춤지원 등 활용
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는 23일 울산적십자사에서 위기가정 맞춤지원·재난구호활동 등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200만원을 울산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울산적십자사 제공

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는 23일 울산적십자사에서 위기가정 맞춤지원·재난구호활동 등 대한적십자사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2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에 전달했다.
 
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는 "지역에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이웃들이 많이 계시는 가운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공헌은 기업가로서 필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희망나눔성금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한 희망으로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신 허남운 ㈜대륙플랜트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후원금이 지역사회 위기가정 지원, 재난구호활동, 봉사활동 등 꼭 필요한 곳에 쓰여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